후기 남기기
좋은데 주변 소음이 조금 있었어요
뉴욕이 처음이라 한인민박을 선택했는데 조엘민박이 정답이었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숙소도 깔끔했어요. 딱 하나 아쉬운 점은 나무집이라그런지 소음이 살짝 있었던 것인데, 이건 건물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해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숙소입니다.
가족 여행으로 독채, 선택 후 후회 없어요!
가족 여행으로 뉴욕 독채를 빌렸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독립된 공간에서 우리 가족만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었고, 주방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간단한 식사도 해먹을 수 있었어요. 밤에는 창문너머로 보이는 맨하탄야경이 끝내줘요. 맨해튼 뷰를 즐기며 아침을 맞이하는 기분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주변이 안전해 밤늦게 산택도 맨하탄뷰를 보며 걸었어요. 가족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넷이서 왔는데 쉐어룸이 딱 좋았어요!
4명이서 뉴욕 여행을 왔는데 4인 여성 쉐어룸에서 모두 함께 지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각자 공간이 잘 구분돼 있어서 프라이버시도 있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9월 뉴욕 날씨가 딱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었고, 숙소까지 완벽해서 최고의 여행이었어요!
친구랑 둘이서 완벽한 뉴욕 여행!
친구랑 둘이서 여행왔는데 2인 여성 쉐어룸이 딱 맞았어요. 안전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다른 투숙객들과도 자연스럽게 친해졌어요. 2인 쉐어룸인데 방문이 비밀번호로 되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 뉴욕 맛집이나 볼거리를 잘 추천해 주셔서 여행 계획 짜는 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혼자 또는 친구와 여행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요!
화이트룸의 밝은 분위기가 여행 기분을 UP 시켜줬어요
화이트룸의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9월 뉴욕은 날씨도 좋은데 숙소까지 좋으니 여행이 배로 즐거웠습니다. 욕실도 깨끗하고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맨하탄 가는 버스가 많이있고 정류장도 1-2분거리입니다. 맨하탄까지 금방가고 포트어소리티도착하면 어디든 이동하기 쉬워서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묵을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