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남기기

4.8
4.8 out of 5 stars (based on 135 reviews)
Excellent
Very good
Average
Poor
Terrible

재방문! 브라운룸은 역시 믿고 오는 곳

October 24, 2025

지난번에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브라운룸으로 예약했어요.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청결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변함없이 좋아요. 사장님도 항상 반겨주시고, 뉴욕에서 집처럼 편하게 쉴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이에요. 10월 단풍 시즌에 재방문해서 더 좋았습니다!

Avatar for 조은별
조은별

가을 뉴욕 여행 잘 마쳤어요, 다음엔 더 일찍 예약할게요

October 22, 2025

뒤늦게 예약해서 원하던 방을 못 잡고 다른 방에 묵었는데도 만족스러웠어요. 숙소 전반적인 분위기가 따뜻하고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단 조금 일찍 예약했더라면 더 원하는 방에서 묵을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다음엔 꼭 미리 예약하고 올게요!

Avatar for falltripper
falltripper

4인 쉐어룸, 새로운 인연도 만들고 완벽한 여행!

October 20, 2025

혼자 뉴욕 여행을 와서 4인 여성 쉐어룸에 묵었는데, 처음엔 낯선 사람들과 함께 지내는 게 걱정됐어요. 그런데 막상 와보니 다들 뉴욕 여행을 즐기러 온 한국분들이라 금방 친해졌고, 같이 브루클린도 가고 맛집도 다니면서 정말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사장님께서 쉐어룸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주셔서 첫날부터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릴 수 있었습니다. 10월 뉴욕 날씨는 정말 산책하기 딱 좋아서 하이라인 파크나 센트럴파크를 걷는 게 너무 좋았어요. 숙소로 돌아오면 서로 그날 다녀온 곳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였어요. 혼자 여행이 걱정되는 분들, 조엘민박 쉐어룸은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Avatar for soloqueenj
soloqueenj

독채에서 가족끼리 편하게, 뉴욕 가을 여행 최고!

October 18, 2025

부모님 모시고 가족 여행으로 웨스트뉴욕 독채를 빌렸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외부 시선 신경 안 쓰고 가족끼리만 오붓하게 지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방에서 간단히 요리도 해먹고, 넓은 거실에서 쉬면서 맨해튼 뷰를 즐겼어요.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Avatar for autumnny
autumnny

친구들과 4인 쉐어룸, 우리끼리 뉴욕 완전 정복!

October 15, 2025

대학 친구 4명이서 졸업 기념 뉴욕 여행을 왔는데 4인 여성 쉐어룸이 딱이었어요. 다 같이 한 방에 있으니 여행 내내 수다 떨고 너무 즐거웠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사장님이 든든하게 챙겨주셔서 처음 뉴욕인데도 무섭지 않았어요. 10월 뉴욕 여행의 완벽한 베이스캠프였습니다!

Avatar for 박서연
박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