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엘민박 후기 / CHOEL REVIEW

뉴욕 한인 민박, 뉴욕 여행 푸근함이 있는 조엘민박 추천

Author
CHO JONGKYU
Date
2015-06-27 10:09
Views
179

위의 확인서, 영수증, 보딩패스 중 하나를 이곳에 첨부해 주세요.
탑승자의 성함이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 비행기,버스,기차일 경우 날짜와 뉴욕행이 보여야 합니다.
귀찮으시겠지만, 꼭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인증된 후기는 조작된 후기가 아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후기가 됩니다.
핸드폰으로 찍으셔도 됩니다.

<이곳에 첨부 ↓↓ >

★ 감정에 치우친 주관적인 후기가 아닌, 다른 분들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숙소후기 부탁드립니다!

★ 숙소 객실 사진은 필수입니다. 실제 묵었던 객실 사진이 없으면 무통보 삭제됩니다. (퍼온거 안됩니다.)

☞ 후기(사진필수) :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숙박이 아닌가 싶습니다.

푹 쉴수 있어야 다음날 스케줄이 순조로우니까요그런 점에서 조엘민박은 탁월한 선택 이었습니다.

뉴져지 한인 타운에 위치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조엘민박에서 몇발자국이면 한인 스토어가 들어서 있는 거리입니다.

영어를 잘하는 편이 아닌데 근처 한인 약국이있어 제 상태를 설명하기가 편했습니다.그리고 한인 식당들이 많아서 이삼일 한번 저녁은 한식으로 든든히 먹었습니다.

젊은 주인 부부가 함께 상주하고 있으므로 뭐든 즉각 해결해 주어요.

한번은 맨하탄서 신나게 놀다가 돌아오는길 졸아서 버스 스탑 정거장을 지나쳤습니다.

당황해서 전화를 드렸더니 바로 데리러 와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던지요아침마다 든든한 조식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침 8시반~9시반까지 아침을 주세요. 덕분에 더운 여름 맨하탄을 돌아다녀야 하는 힘이 됐습니다.

엔터프라이즈에서 차를 렌트해서 나이아가라를 다녀왔었는데 조엘민박은 넓은 주차 공간이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주인분이 한인이 운영하는 렌트카 회사를 소개해 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뉴져지에 위치 하고 있다는것 인데요.
집앞에서 익스프레스 버스를 타고 맨하탄 타임 스퀘어까지 한정거장이니 저는 뭐 그닥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Total 0

Total 42
Number Title Author Date Votes Views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엘민박에서 뉴욕여행
Kimkh | 2024.03.04 | Votes 0 | Views 226
Kimkh 2024.03.04 0 226
뉴욕의 숨은 진주, 조엘민박에서의 즐거운 나홀로 여행기
세계를 걷는 라라 | 2024.02.14 | Votes 0 | Views 205
세계를 걷는 라라 2024.02.14 0 205
뉴욕여행 조엘민박의 브라운룸에서 시작합니다.
썬그리고문 | 2024.02.09 | Votes 0 | Views 174
썬그리고문 2024.02.09 0 174
조엘민박, 만족스러운 여행은 편안하고 따뜻한 숙소를 찾는 것...
소이소이 | 2024.01.16 | Votes 0 | Views 187
소이소이 2024.01.16 0 187
뉴욕에서 발견한 나만의 무지개: 조엘민박 레인보우 2인 여성쉐어룸
무지개 발견 | 2024.01.13 | Votes 0 | Views 164
무지개 발견 2024.01.13 0 164
뉴욕의 레인보우, 뉴욕 조엘민박에서 찾은 나만의 색깔, 최고의 가성비 레인보우 쉐어룸
혼자여행하는 대학생 | 2024.01.11 | Votes 0 | Views 147
혼자여행하는 대학생 2024.01.11 0 147
가족과 함께한 완벽한 뉴욕 여행, 조엘민박 마스터룸에서의 따뜻한 추억
soolee | 2024.01.02 | Votes 0 | Views 161
soolee 2024.01.02 0 161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은 조엘민박
JamesKKK | 2023.12.29 | Votes 0 | Views 126
JamesKKK 2023.12.29 0 126
뉴욕에서 만난 나의 레인보우, 조엘민박에서의 이색적이고 유쾌한 경험
뉴욕방랑자 | 2023.12.19 | Votes 0 | Views 142
뉴욕방랑자 2023.12.19 0 142
뉴욕의 따뜻한 보금자리, 조엘민박 브라운룸에서의 행복한 시간들
다정한 다정 | 2023.12.13 | Votes 0 | Views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