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racial millenial friends group having fun cheering at sail boat party – Friendship concept with young multi racial people on luxury sailboat location – Happy travel lifestyle on bright filter

분주한 도시 뉴욕에서 빠르게 탈출할 곳을 찾고 계십니까? 태양, 모래, 아름다운 해변의 서핑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도시에서 차나 기차로 가까운 거리에 멋진 해변 목적지가 많이 있습니다. 당일 여행이나 주말 여행에 적합한 뉴욕 인근 최고의 해변을 소개합니다.

1. Long Beach, Long Island

Penn Station에서 기차로 불과 40분 거리에 있는 Long Beach는 도시를 탈출하고자 하는 뉴요커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이 길고 좁은 방벽 섬은 일광욕, 수영, 서핑을 즐기기에 완벽한 3.2km가 넘는 모래 해변을 제공합니다. 산책로에는 레스토랑, 바, 상점이 줄지어 있으며 낚시, 카약,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코니 아일랜드, 브루클린

코니 아일랜드는 한 세기가 넘도록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였던 뉴욕의 대표적인 해변 여행지입니다. 상징적인 사이클론 롤러 코스터로 유명한 코니 아일랜드는 수 마일에 달하는 넓은 모래 해변과 카니발 게임, 음식 노점,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번화한 산책로를 제공합니다. 역사적인 사이클론을 타거나 원더 휠을 타고 대서양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세요.

3. Rockaway Beach, Queens

Rockaway Beach는 퀸즈 반도의 Rockaway 반도에 위치한 길고 넓은 모래 해안선입니다. 숙련된 서퍼들에게 완벽한 강력한 파도가 있는 인기 있는 서핑 장소입니다. 해변은 또한 탐방할 수 있는 수많은 음식 판매점, 바, 상점이 있는 활기찬 보드워크 장면의 본거지입니다. 보드워크를 따라 산책하거나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며 태양과 바다의 짠 공기를 만끽하세요.

4. 존스 비치, 롱아일랜드

존스 비치는 롱아일랜드의 사우스 쇼어에 위치한 10.5마일 길이의 멋진 주립공원입니다. 넓은 모래사장과 맑고 투명한 바닷물이 있는 존스 비치는 수영, 일광욕, 일광욕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공원은 낚시, 보트 타기,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름 내내 라이브 공연을 개최하는 대형 콘서트장도 제공합니다.

5. Fire Island, Long Island

Fire Island는 Long Island의 남쪽 해안 바로 옆에 위치한 얇고 좁은 땅입니다. 고요한 해변, 매력적인 해변 마을, 활기찬 나이트라이프가 있는 Fire Island는 편안한 해변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Bay Shore 또는 Sayville에서 페리를 타고 밤새도록 일광욕, 수영,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 아름다운 섬을 둘러보세요.

6. 뉴저지 주 애즈베리 파크

애즈베리 파크는 뉴욕시에서 기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전형적인 저지 쇼어 지역입니다. 이 유서 깊은 해변 마을에는 매력적인 보드워크, 활기찬 음악 현장, 수 마일에 걸친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보드워크를 따라 산책하거나 많은 장소 중 한 곳에서 라이브 음악을 듣거나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양에 흠뻑 젖어 보세요.

7. 뉴저지 주 케이프 메이

케이프 메이는 뉴저지 남단에 위치한 유서 깊은 해변 마을입니다. 빅토리아 시대 건축물, 매력적인 해변, 아름다운 등대가 있는 케이프 메이는 여유로운 해변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유서 깊은 거리를 산책하거나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대서양에서 고래 관찰, 조류 관찰 또는 낚시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