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조명, 축제 및 이벤트가 있는 휴일 동안 마법의 장소입니다. 록펠러 센터(Rockefeller Center)의 아이스 스케이팅부터 유명한 라디오 시티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Radio City Christmas Spectacular)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뉴욕시 최고의 휴가 행사를 다룰 것입니다.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는 192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뉴욕시의 전통입니다. 이 퍼레이드에는 거대한 헬륨 풍선, 마칭 밴드, 무용수, 유명 연예인들이 등장합니다. 이 행사는 연휴 기간에 뉴욕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봐야 할 행사이며 축제를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Winter Village at Bryant Park

Bryant Park는 연말연시에는 아이스 스케이팅, 식음료 판매점, 쇼핑 기회가 가득한 겨울 원더랜드로 변신합니다. 이 공원은 휴식을 취하고 축제 분위기를 즐기며 도시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타임스퀘어에서의 새해 전날

타임스퀘어의 도심. 볼 드롭은 새해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행사입니다. 타임 스퀘어의 축제에는 라이브 음악, 공연, 화려한 불꽃놀이가 포함됩니다.

록펠러 센터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록펠러 센터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은 꼭 봐야 할 행사입니다. 휴가철에 뉴욕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 트리는 수만 개의 조명으로 밝혀졌으며 도시의 휴일 정신을 상징합니다. 이 행사는 무료이며 대중에게 공개되며 뉴욕에서 휴일의 마법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The Nutcracker

The Nutcracker는 클래식 홀리데이 발레입니다. 전 세계 많은 도시에서 공연되었습니다. 뉴욕에서는 뉴욕 시티 발레단이 링컨 센터에서 놀라운 발레 공연을 선보입니다. 이것은 가족을 위한 훌륭한 행사이며 연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결론

뉴욕시는 연휴 동안 마법 같은 장소이며 즐길 수 있는 행사와 축제. 아이스 스케이팅, 라이브 공연 또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찾고 있든, 도시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잠들지 않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여정에 이러한 이벤트를 추가하고 뉴욕시에서 마법 같은 휴일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