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 관찰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활동이며 뉴욕은 관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조류를 제공합니다.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에서 자메이카 베이 야생동물 보호구역(Jamaica Bay Wildlife Refuge)에 이르기까지 뉴욕에는 탐험할 멋진 조류 관찰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뉴욕 최고의 조류 관찰 장소와 볼 수 있는 새 종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센트럴 파크



맨해튼 중심부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는 사람과 야생 동물 모두에게 안식처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특히 공원의 37에이커 면적인 The Ramble에서 인기 있는 조류 관찰 장소입니다. The Ramble은 호수, 개울, 숲 등 다양한 서식지를 갖추고 있어 American Goldfinch, Ruby-throated Hummingbird, Eastern Bluebird와 같은 새를 관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많은 트레일과 한적한 장소가 있어 새를 관찰하는 사람들은 새를 관찰하면서 평화로운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스펙트 파크

프로스펙트 파크(Prospect Park)는 뉴욕시의 또 다른 인기 조류 관찰 장소입니다. 브루클린에 위치한 이 공원은 526에이커에 달하며 300종 이상의 새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초원, 숲, 습지를 포함한 공원의 다양한 서식지는 들새 관찰자들에게 다양한 조류 종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스펙트 공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는 아메리카 로빈, 노던 카디널, 터프티드 팃쥐입니다.

자메이카 베이 야생동물 보호구역

Jamaica Bay Wildlife Refuge는 Long Island의 남서쪽 해안에 위치한 9,000에이커 규모의 보호 구역입니다. 이 피난처는 330종이 넘는 새들이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조류 관찰자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또한 해수욕장, 갯벌, 모래사장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어 다양한 조류를 관찰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Jamaica Bay Wildlife Refuge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조류로는 Great Egret, Snowy Egret, Black Skimmer가 있습니다.

펠햄 베이 공원

Pelham Bay Park는 2,700에이커가 넘는 뉴욕시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240종이 넘는 새들이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들새 관찰자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숲, 습지, 초원을 포함한 공원의 다양한 서식지는 조류 관찰자들에게 American Kestrel, Peregrine Falcon 및 Osprey와 같은 새를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우드 힐 파크

Inwood Hill Park는 맨해튼의 Inwood 인근에 위치한 200에이커 규모의 공원입니다. 공원에는 숲, 습지, 초원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어 조류 관찰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170종이 넘는 새들이 있어 들새 관찰자들은 이스턴 블루버드, 노던 플리커, 이스턴 토위와 같은 새들을 관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골목 연못 공원

Alley Pond Park는 Queens의 북동쪽에 위치한 655에이커 규모의 공원입니다. 공원에는 담수 및 해수 습지, 숲, 초원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습니다.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100종 이상의 새가 있어 조류 관찰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Alley Pond Park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는 Red-tailed Hawk, Belted Kingfisher, Blue Jay입니다.

해양 공원



마린 파크는 브루클린에 위치한 798에이커 규모의 공원입니다. 이 공원에는 염습지, 초원, 숲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어 조류 관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100종이 넘는 새들이 있어 들새 관찰자들은 Osprey, American Black Duck, Northern Harrier와 같은 새들을 관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존스 비치 주립공원

Jones Beach 주립공원은 Long Island의 남쪽 해안에 위치한 6.5마일 길이의 해변입니다. 이 공원은 해안가, 모래 언덕, 해양림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어 다양한 조류 종을 관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Jones Beach 주립공원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새에는 Piping Plover, American Oystercatcher 및 Black Skimer가 있습니다.

허드슨 리버 파크

Hudson River Park는 맨해튼 서쪽에 위치한 550에이커 규모의 공원입니다. 공원의 해안가 위치는 이중문 가마우지, 그레이트 블루 헤론, 물수리와 같은 새를 관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삼림 지대, 습지, 초원을 포함한 공원의 다양한 서식지는 들새 관찰자들에게 다양한 조류 종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반 코틀랜드 공원

Van Cortlandt Park는 Bronx에 위치한 1,146에이커 규모의 공원입니다. 삼림 지대, 습지, 초원을 포함한 공원의 다양한 서식지는 들새 관찰자들에게 다양한 조류 종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30종이 넘는 새들이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들새 관찰자들은 Red-tailed Hawk, Belted Kingfisher, Wood Duck과 같은 새들을 관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펠햄 베이 공원 매립지

Pelham Bay Park Landfill은 Pelham Bay Park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200에이커 규모의 조류 보호 구역입니다. 보호구역에는 초원, 습지, 숲 등 다양한 서식지가 있어 미국황조롱이, 송골매, 붉은꼬리매와 같은 새를 관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크로톤 포인트 공원

Croton Point Park는 Westchester 카운티의 Hudson River에 위치한 508에이커 규모의 공원입니다. 삼림 지대, 습지, 초원을 포함한 공원의 다양한 서식지는 들새 관찰자들에게 다양한 조류 종을 관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200종이 넘는 새들이 있어 들새 관찰자들은 대머리독수리, 아비새, 붉은꼬리매와 같은 새들을 관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

뉴욕은 조류 애호가들이 그들의 열정에 빠지기에 좋은 곳입니다. 공원, 피난처 및 기타 자연 지역이 많기 때문에 들새 관찰자들은 관찰할 다양한 서식지와 조류 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노련한 들새 관찰자이든 이제 막 새 관찰을 시작했든 관계없이 이 조류 관찰 장소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그러니 쌍안경을 챙기고 뉴욕에서 하루 동안 조류를 관찰할 멋진 목적지 중 한 곳으로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