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는 우뚝 솟은 고층 빌딩으로 유명합니다. 루프탑 바에서 전망을 즐기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세계 어느 도시와도 견줄 수 없는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는 뉴욕에는 세계 최고의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술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장소를 찾고 있거나 친구들과 밤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뉴욕시에는 당신에게 딱 맞는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루프탑 멋진 전망의 바

뉴욕시에서 가장 상징적인 옥상 바 중 하나는 230 Fifth Avenue로 도시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전망을 자랑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옥상 바는 The Standard, High Line에 위치한 Le Bain입니다. 이 바에는 허드슨 강과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루프탑 바

좀 더 편안한 루프탑을 찾으신다면 바 경험을 하고 싶다면 The William Vale Hotel의 22층에 위치한 Westlight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바에는 편안한 좌석이 있는 대형 야외 테라스가 있어 긴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풀고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파티 분위기의 루프탑 바

좀 더 활기찬 분위기의 루프탑 바를 찾으신다면 금융가 더 크라운 샤이의 루프탑 바를 찾아보세요. 넓은 야외 테라스, 충분한 좌석, 다양한 음료 메뉴를 갖춘 이 바는 밤새 파티를 즐기려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결론

당신이 편안한 루프탑 바 경험이나 보다 활기찬 파티 분위기를 찾고 있다면 뉴욕시에 완벽한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뉴욕시 여행에서 이 놀라운 루프탑 바 중 한 곳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숨이 멎을 듯한 전망과 다양한 음료 및 음식 옵션으로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