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역동적인 도시 중 하나이며 끝없이 다양한 볼거리와 할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도시를 벗어나 근처의 다른 지역을 탐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운 좋게도 아름다운 해안 마을에서 유서 깊은 마을과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뉴욕시에는 환상적인 당일 여행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허드슨 밸리

허드슨 밸리는 놀라운 곳입니다. 뉴욕시에서 불과 몇 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지역은 그림 같은 시골, 구불구불한 언덕, 매력적인 마을로 유명합니다. 이 지역에는 하이킹, 낚시, 보트 타기에 완벽한 베어 마운틴 주립공원을 비롯한 여러 주립공원이 있습니다.

햄튼

햄튼은 전설적인 해안선입니다. Long Island의 동쪽 끝에 위치하며 뉴욕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당일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아름다운 해변, 고급 쇼핑 및 세련된 식사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아름다운 주택과 잘 가꾸어진 정원으로 유명한 사우샘프턴의 유서 깊은 도시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파이어 아일랜드

파이어 아일랜드는 Long Island는 뉴욕시에서 출발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당일 여행지입니다. 이 섬은 깨끗한 해변, 조용한 후미,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방문자는 Sayville에서 Fire Island까지 페리를 타고 자전거, 도보 또는 수상 택시로 섬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프린스턴

Princeton은 뉴저지에 위치한 매력적인 대학 도시입니다. , 아름다운 캠퍼스, 역사적인 건축물 및 풍부한 문화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학 중 하나인 프린스턴 대학교의 본거지이며, 프린스턴 미술관, 프린스턴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 등 세계적인 수준의 여러 박물관도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는 뉴욕에서 불과 몇 시간 거리에 위치한 유서 깊은 도시로 풍부한 문화 유산과 매혹적인 역사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독립 선언문이 서명된 독립 기념관과 미국 자유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인 자유의 종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미국에서 가장 큰 미술관 중 하나인 필라델피아 미술관을 포함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여러 박물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결론

당신이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 풍부한 문화 유산 또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면 뉴욕시에서 출발하는 환상적인 당일 여행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가방을 싸고 지도를 챙기고 재미있고 기억에 남을 당일 여행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