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를 여행할 때 지하철 시스템보다 더 상징적인 것은 없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지하철의 뿌리를 탐색하고 뉴욕 지하철 시스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역사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초창기: 지하철 시스템의 탄생

뉴욕시의 지하철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는 19세기 중반 도시의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거리가 말이 끄는 마차와 수레로 막히면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1864년 일단의 사업가들이 고가철도 건설을 제안했지만 시 정부는 그 계획을 거부했습니다.

1894년이 되어서야 인터보로에서 운영하는 최초의 지하철 노선이 개통되었습니다. 고속 운송 회사(IRT). IRT의 첫 번째 라인은 시청에서 145번가까지 연결되었으며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새로운 노선과 역이 추가되면서 빠르게 확장되었으며, 1920년대에 뉴욕시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포괄적인 지하철 시스템 중 하나를 갖게 되었습니다.

초기에 뉴욕 지하철 시스템의 탄생은 도시의 인구 증가와 효율적인 교통 시스템의 필요성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 건설에 대한 아이디어는 1800년대 후반에 제안되었으며, 1900년에 뉴욕주 의회는 자금을 제공하고 지하철 건설을 감독하기 위해 고속철도위원회를 설립한 고속철도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의 건설은 1900년에 시작되었고 첫 번째 지하철 노선은 1904년 10월 27일에 개통되었습니다. 노선은 시청에서 맨해튼의 145번가와 브로드웨이까지 28개의 역이 있었습니다. 지하철 노선은 운행 첫날 150,000명 이상이 이용하는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의 건설에는 어려움이 없지 않았습니다. 터널을 건설하려면 단단한 암석을 뚫고 역을 위한 깊은 토대를 건설해야 했습니다. 또한 지하철 시스템은 건물, 도로 및 유틸리티를 포함한 도시의 기존 인프라를 방해하지 않고 건설되어야 했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하철 시스템 건설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뉴욕시의 교통 수단을 변화시켰습니다. 지하철은 기존의 고가철도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교통수단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도시를 더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해주었다. 지하철 시스템은 다른 형태의 교통 수단보다 저렴하여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뉴욕시의 첫 번째 지하철 노선은 1904년 10월 27일에 개통한 IRT(Interborough Rapid Transit Company) 노선이었습니다. 이 노선은 맨해튼의 시청에서 145번가와 브로드웨이까지 약 9마일 거리를 달렸습니다. 길을 따라 역.

IRT 라인은 운영 첫날 150,000명 이상이 사용하는 등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노선은 구식이고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여겨졌던 기존의 고가 열차 시스템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인 운송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IRT 라인의 건설은 단단한 암석을 뚫고 터널을 굴착하고 역을 위한 깊은 기초를 건설해야 하는 중요한 공학적 업적이었습니다. 이 라인은 당시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인 전력을 사용하여 건설되었습니다.

IRT 라인은 빠르게 뉴욕시 교통 인프라의 필수 요소가 되어 사람들이 보다 쉽고 저렴하게 도시 전역을 여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RT 노선의 성공으로 수년에 걸쳐 도시에 많은 새로운 지하철 노선이 건설되어 맨해튼을 넘어 외곽 자치구까지 지하철 시스템의 도달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IRT 노선은 도시의 더 큰 지하철 시스템의 일부이며 뉴욕시 교통 네트워크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확장과 진화

수년 동안 뉴욕의 지하철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발전하여 도시 교통 인프라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의 중요한 확장 중 하나는 시가 1913년 이중 계약에 서명한 20세기 초에 발생했습니다. 이 계약은 새로운 지하철 노선을 건설하기 위해 시와 민간 기업 간의 계약이었으며 많은 신규 노선 건설로 이어졌습니다. 도시의 라인.

이중 계약으로 인해 Seventh Avenue Line, Lexington Avenue Line 및 Broadway Line을 포함한 몇 개의 새로운 지하철 노선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새로운 노선을 통해 지하철 시스템은 맨해튼을 넘어 외곽 자치구로 확장되어 사람들이 도시 전역을 더 쉽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 발전의 또 다른 중요한 발전은 도시가 독립 지하철 시스템(IND)을 만들었을 때인 1932년에 일어났습니다. IND는 기존 지하철 시스템인 IRT(Interborough Rapid Transit Company) 및 BMT(Brooklyn-Manhattan Transit Corporation)와 경쟁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IND의 생성은 새로운 지하철 노선과 역의 건설로 이어졌고 지하철 시스템의 범위를 더욱 확장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건설 이후 몇 년 동안 도시의 변화하는 교통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노선과 역이 건설되면서 계속해서 발전해 왔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1970년대와 1980년대 지하철 시스템이 새로운 기차, 신호 및 제어 시스템으로 현대화되었을 때 발생했습니다.

오늘날 지하철 시스템은 뉴욕시 인프라의 중요한 부분으로,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지하철을 이용하여 도시 전역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도시 인구 증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스템을 현대화하고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지하철 역사의 상징적 순간들

뉴욕시의 지하철 시스템은 수년 동안 대중 문화의 많은 상징적인 순간의 배경이 되어 왔습니다. 영화 장면에서 유명한 공연에 이르기까지 지하철 시스템은 도시의 문화사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하철 역사에서 가장 상징적인 순간 중 하나는 지하철 그래피티가 문화 현상이 된 1970년대와 80년대에 일어났습니다. 그래피티 아티스트는 지하철 열차를 캔버스로 사용하여 지하철 차량 전체를 덮는 복잡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그래피티는 처음에는 공공 기물 파손 행위로 간주되었지만 뉴욕 시의 문화 경관으로 인정받게 되었고 많은 그래피티 예술가들이 그들의 작품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음악가, 댄서, 공연자들이 기차와 역을 무대로 사용하는 예술적 표현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브루스 스프링스틴과 같은 많은 유명한 음악가들이 지하철역에서 공연을 했으며 지하철 시스템은 영화와 TV 쇼의 배경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지하철 시스템은 또한 정치 집회와 시위를 포함한 많은 역사적 사건의 현장이었습니다. 지하철 역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시위 중 하나는 1964년 민권 운동가들이 도시의 분리된 학교에 항의하기 위해 지하철에서 농성을 벌였을 때 발생했습니다. 시위는 이 문제에 대한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으며 시의 교육 시스템에 변화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지하철 시스템은 뉴욕시의 문화 경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통근자들을 즐겁게 해주는 거리 공연자부터 상징적인 지하철 노선도까지, 지하철 시스템은 도시의 역사와 정체성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FAQ

  1. 뉴욕시 최초의 지하철 노선은 언제 건설되었습니까? 뉴욕시의 첫 지하철 노선은 1904년에 건설되었습니다.
  2. 뉴욕시에는 몇 개의 지하철 노선이 있습니까? 현재 뉴욕시에는 27개의 지하철 노선이 있습니다.
  3. 뉴욕시의 마지막 지하철 확장 공사는 언제였습니까? 뉴욕시의 마지막 지하철 확장은 201년에 발생했습니다.

 

New York City Subway – M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