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는 번화한 거리, 상징적인 랜드마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가 있는 활동의 중심지입니다. 그러나 인기 있는 관광지 너머에는 저마다 고유한 성격과 역사, 매력을 지닌 숨겨진 동네의 세계가 있습니다. 도시의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을 탐험하고 싶다면 여기 뉴욕시에서 가장 숨겨진 보석 같은 동네가 있습니다.

그리니치 빌리지

그리니치 빌리지, 또한 West Village로 알려진 보헤미안 분위기와 유서 깊은 브라운스톤으로 유명한 매력적인 동네입니다. 이 동네에는 도시 최고의 바, 카페, 레스토랑은 물론 여러 상징적인 재즈 클럽과 코미디 공연장이 있습니다. 산책을 하며 아름다운 건축물을 감상하거나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모임 장소인 워싱턴 스퀘어 공원을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Brooklyn Heights

Brooklyn Heights는 유서 깊은 동네입니다 로어 맨해튼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동네는 아름다운 나무가 늘어선 거리, 유서 깊은 주택,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맨해튼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보다 여유로운 삶의 속도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브루클린 하이츠 산책로(Brooklyn Heights Promenade)를 방문하여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하거나 많은 고풍스러운 카페와 베이커리에 들러 간단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아스토리아

아스토리아는 Queens에 위치한 활기찬 지역으로 맨해튼에서 기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동네는 다양한 커뮤니티, 훌륭한 먹거리, 아름다운 공원으로 유명합니다. Astoria는 그리스 인구가 많은 곳으로 맛있는 그리스 레스토랑과 베이커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박물관을 방문하여 이 지역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둘러보거나 도시에서 가장 큰 공원 중 하나인 아스토리아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DUMBO

DUMBO, 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의 약자로 브루클린에 위치한 트렌디한 동네입니다. 이 동네는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과 활기찬 예술 현장으로 유명합니다. 브루클린 브리지 공원에서 전망을 감상하거나 아름다운 해안 공원인 브루클린 그린웨이를 따라 산책을 즐겨보세요. 또한 이 동네에는 아트 갤러리, 카페, 부티크가 많아 하루를 둘러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

로어 이스트 사이드는 한때 번화한 이민자 중심지였던 유서 깊은 지역입니다. 오늘날 이곳은 트렌디한 바, 세련된 부티크, 최첨단 아트 갤러리로 유명한 활기찬 동네입니다. 이 동네는 또한 여러 유서 깊은 회당과 한 때 이 지역에 살았던 이민자 가족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주택 박물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뉴욕시의 숨겨진 보석 같은 동네는 다음과 같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명한 랜드마크와 관광지를 넘어 도시를 탐험하세요. 역사, 음식, 예술 또는 단순히 편안한 산책에 관심이 있든 관계없이 이 동네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