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전야제는 축하할 시간이며 축하하기에 뉴욕시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상징적인 스카이라인과 분주한 에너지가 있는 이 도시는 12월 31일 활동의 중심지이며 5개 자치구 전역에서 행사와 축제가 열립니다. 신나는 밤을 원하든 좀 더 조용한 저녁을 원하든 새해 전날 뉴욕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의 볼 드롭

뉴욕시에서 가장 유명한 새해 전야 행사는 타임스퀘어의 볼 드롭입니다.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원 타임스퀘어 꼭대기에서 내려오는 상징적인 수정 구슬을 보기 위해 맨해튼 중심부에 모입니다. Ball Drop은 1907년부터 뉴욕시의 새해 전야 전통이었으며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행사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Ball Drop은 무료 행사이며 Times의 인파는 Square는 압도적일 수 있으므로 참석하려면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일찍 도착하고, 따뜻한 옷을 충분히 가져오고, 보안 검색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릴 준비를 하세요.

새해 전야 불꽃놀이

볼 드롭 외에도 또한 도시 전역에서 열리는 여러 새해 전야 불꽃놀이입니다. 이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메이시스 7월 4일 불꽃놀이 쇼로, 이스트 리버를 따라 펼쳐지며 도시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새해 전야 불꽃놀이로는 코니 아일랜드 불꽃놀이가 있습니다. 브루클린의 새해 전야 불꽃놀이 크루즈, 센트럴 파크의 새해 전야 불꽃놀이 스펙타큘러.

새해 전야 파티 및 이벤트

보다 체계적인 새해 전야 체험, 도시 전역에서 많은 파티와 이벤트가 열립니다.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 파티부터 댄스 클럽과 코미디 클럽에 이르기까지 뉴욕의 새해 전야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새해 전야 행사로는 새해 전야 크루즈가 있습니다.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새해 전야 파티, 뉴욕 힐튼 미드타운의 새해 전야 파티

새해 전야 식사 및 음료

연말 전야 없음 뉴욕시에서의 축하는 맛있는 식사나 술 몇 잔 없이는 완성될 것입니다. 근사한 저녁 식사를 원하든 간단한 식사를 원하든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별 5개 레스토랑에서 푸드 트럭, 노점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모든 취향과 예산에 맞는 옵션. 그리고 술 한잔과 함께 축하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새해 전야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바와 클럽이 많이 있습니다.

뉴욕시에서 새해 전야를 축하하기 위한 팁

  • 실망하지 않도록 이벤트 및 활동을 미리 예약하세요.
  • 밤에는 기온이 크게 떨어질 수 있으므로 따뜻하게 옷을 입으세요.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새해 전야에는 도로 폐쇄가 일반적입니다.
  • 많은 인파, 긴 줄, 강화된 보안 조치에 대비하십시오.

뉴욕시의 새해 전야는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 현지인이든 방문객이든 새해를 맞이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그러니 친구들을 모아 샴페인 한 잔을 들고 Big Apple의 축제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