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Park with Manhattan skyline in New York City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뉴욕시의 흥분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1인 여행자로서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도시의 활기찬 문화, 상징적인 랜드마크,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욕시 여행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줄 저렴한 여행을 공유합니다.


뉴욕시 둘러보기

Big Apple을 탐색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생각보다 쉽습니다.

먼저 교통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지하철은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저렴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1회 탑승 비용은 $2.75이지만 MetroCard 일주일권을 구매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인 Citi Bike를 이용하거나 원할 경우 도보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센트럴파크 탐방

센트럴 파크는 뉴욕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이 꼭 가봐야 할 곳이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공원의 구불구불한 길을 거닐며 베데스다 분수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상과 같은 숨겨진 보석을 찾아보세요.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Loeb Boathouse에서 노젓는 ​​배를 빌려 공원의 호수 주변을 노를 저어보세요.

박물관 방문

뉴욕의 많은 박물관은 특정 날짜 또는 특정 시간에 무료 입장을 제공합니다.

현대미술관(MoMA)은 매주 금요일 저녁 4시부터 8시까지 무료입니다.

미국 자연사 박물관(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은 원하는 만큼 지불하는 입장료를 제공합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도 $25의 권장 입장료가 있지만 원하는 만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웃 탐험

뉴욕시는 5개의 자치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자치구에는 고유한 지역이 있습니다.

브루클린의 윌리엄스버그 지역을 산책하고 거리 예술을 감상하거나 웨스트 빌리지의 매력적인 브라운스톤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맨해튼의 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고가 공원인 하이 라인은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첼시 지역을 둘러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싸게 먹기

뉴욕시는 음식으로 유명하지만 비쌀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저렴한 먹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브루클린의 디 파라 피자나 그리니치 빌리지의 조스 피자와 같은 도시의 많은 피자 가게 중 한 곳에서 피자 한 조각을 드세요.

맛있는 만두나 국수를 먹으러 차이나타운으로 가거나 노점상에서 팔라펠 샌드위치를 ​​사세요.

무료 공연 즐기기

뉴욕은 세계 최고의 공연자들의 본고장이며 이들 중 다수는 무료 공연을 제공합니다.

공공 극장의 공원의 셰익스피어는 센트럴 파크에서 무료 공연을 제공하는 사랑받는 여름 전통입니다.

Bryant Park 및 Lincoln Center와 같은 장소에서 무료 콘서트와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습니다.


저예산으로 뉴욕을 여행한다고 해서 모든 즐거움을 놓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예산 친화적인 활동을 통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도시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를 탐험하는 것부터 도시의 독특한 동네를 발견하는 것까지, 뉴욕시에는 모든 개인 여행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FAQ

  1. 적은 예산으로 뉴욕을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 지하철은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여러 번 탈 수 있는 MetroCard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1. 뉴욕시에 무료 박물관이 있나요?
  • 예, 도시의 많은 박물관은 특정 날짜 또는 특정 시간에 무료 입장을 제공합니다.
  1. 뉴욕시에서 저렴한 식당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 전국 곳곳에서 저렴한 먹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뉴욕에서 관람할 수 있는 무료 공연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브라이언트 공원, 링컨 센터, 퍼블릭 시어터의 셰익스피어 인 더 파크 등에서 무료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1. 뉴욕시를 도보로 둘러볼 수 있나요?
  • 예, 도보는 도시를 탐험하기에 좋은 방법이며 무료입니다.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고 주변 환경을 인식하여 안전을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