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taking a walk down the street

뉴욕시는 많은 가족에게 꿈의 목적지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다양한 동네,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 무한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있는 Big Apple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뉴욕 여행을 계획 중이고 5박 6일의 여유가 있다면 도시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일정입니다.

1일차: 센트럴파크 둘러보기 공원

상징적인 센트럴 파크를 산책하며 여행을 시작하세요. 이 거대한 공원에는 센트럴 파크 동물원(Central Park Zoo)과 센트럴 파크 온실 정원(Central Park Conservatory Garden)과 같은 가족 친화적인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자전거를 빌리거나 말이 끄는 마차를 타고 멋진 풍경을 감상하세요. 저녁에는 공원에 있는 많은 노점상 중 한 곳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거나 쉐이크쉑(Shake Shack)에서 클래식 뉴욕 버거를 맛보세요.

The Great Lawn

The Great Lawn은 55에이커의 넓은 잔디밭으로 휴식을 취하고 풍경을 담다. 소풍을 원하든, 프리스비 게임을 원하든, 단순히 담요 위에 누워 휴식을 취하든, Great Lawn은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The Bow Bridge

Bow Bridge는 공원 중앙의 호수를 가로지르는 주철 다리입니다. 센트럴 파크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이며 주변 경관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베데스다 분수

베데스다 분수는 베데스다 테라스 중앙에 위치한 아름다운 랜드마크입니다. 이 상징적인 분수는 두 개의 웅장한 계단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고 경치를 즐기기에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센트럴 파크 동물원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센트럴 파크 동물원은 꼭 봐야 할 명소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동물원에는 펭귄, 원숭이, 바다사자를 포함하여 130종이 넘는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The Conservatory Garden

The Conservatory Garden은 아름답고 평화로운 장소입니다. 센트럴파크의 심장. 6에이커 규모의 이 정원은 프랑스식 정원, 이탈리아식 정원, 영국식 정원 등 각기 다른 유형의 정원을 특징으로 하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저수지

저수지 공원 중앙에 있는 106에이커에 달하는 거대한 수역입니다. 달리기와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며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캐러셀

캐러셀은 센트럴 파크의 필수품이었던 고전적인 놀이기구입니다. 1950년대부터. 어린이와 어른 모두 이 상징적인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2일차: 미국 자연사 박물관 방문

세계에서 가장 큰 자연사 박물관 중 하나인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서 하루를 보내세요. 공룡 화석에서 우주 전시물에 이르기까지 이곳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전 세계의 살아있는 나비를 볼 수 있는 나비 온실을 꼭 확인하세요.

미국 자연사 박물관의 하이라이트

미국 자연사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박물관 중 하나이며 탐색하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박물관 방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박물관에서 가장 인기 있고 주목할 만한 전시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 The Rose Center for Earth and 우주: 이 최첨단 전시관은 방문객에게 빅뱅에서 현재까지의 우주를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화형 디스플레이와 멋진 플라네타륨 쇼가 있는 로즈 센터는 AMNH 방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 생물다양성 홀: 여기, 가장 작은 미생물에서 가장 큰 포유류에 이르기까지 지구상의 놀라운 생명 다양성을 보여주는 전시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시관은 또한 생물다양성에 대한 위협과 생물다양성을 보존하는 데 있어서 인간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합니다.
  • 소우리스키아 공룡관: 이 전시회는 공룡 애호가라면 꼭 봐야 할 곳. 지금까지 살았던 가장 크고 무시무시한 공룡의 실물 크기 모형을 보면 거인 시대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 Hall of Human Origins: 이 전시회는 초기 조상부터 현재까지 우리 종의 진화 과정을 안내합니다.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와 체험형 전시가 있는 Hall of Human Origins는 우리 종의 역사를 흥미롭게 보여줍니다.
  • The Butterfly Conservatory: 이 연례 전시회를 통해 방문자는 전 세계에서 온 살아있는 나비로 가득한 열대 낙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수백 마리의 나비가 날아다니는 Butterfly Conservatory는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평화롭고 고요한 탈출구입니다.

미국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 자연사 박물관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기 때문에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미리 계획: 방문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전시회를 조사하세요. 당신이 가장 관심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중요한 것을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일찍 도착: 미국 자연사 박물관은 특히 관광 성수기에는 매우 혼잡합니다. 군중을 피하려면 가능한 한 개장 시간에 가깝게 도착하도록 하세요.
  • 편안한 신발을 신으세요: 4개가 넘는 도시 블록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많이 걸을 것입니다. 불편함이나 피로를 피하기 위해 편안한 신발을 신으세요.
  • 물병을 가져오세요: 모든 탐험을 할 때,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필 가능한 물병을 가져와 비용을 절약하고 절약하세요

3일: 페리를 타고 자유의 여신상으로 이동

페리를 타고 자유의 여신상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리버티 섬. 페리는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동상 자체는 자유와 민주주의의 상징입니다. 동상을 방문한 후 엘리스 섬으로 이동하여 미국 이민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자유의 여신상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뉴욕을 여행하는 동안 자유의 여신상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우선, 그것은 미국의 역사와 가치에 대한 강력한 상징입니다. 이 동상은 프랑스 국민이 미국에 선물한 것으로, 양국의 우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자유의 여신상은 숨막히는 예술 작품입니다. 정교한 디테일과 멋진 디자인은 정말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며 동상을 직접 보면 얼마나 거대하고 당당한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자유의 여신상 가는 방법

자유의 여신상을 방문하는 가장 쉽고 인기 있는 방법은 맨해튼에서 페리를 타는 것입니다. 물 위에서 뉴욕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페리를 타는 것 자체가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리버티 섬에 도착하면 동상의 역사와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동상 꼭대기에 올라가 도시와 주변 수로의 놀라운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자유의 여신상을 방문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첫째, 페리 티켓은 빨리 매진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페리 티켓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또는 전화로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둘째, 페리에 탑승하기 전에 보안 검색대를 준비하세요. 금속 탐지기를 통과하고 가방 검사를 받아야 하므로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고 물을 충분히 가져오세요. 자유의 여신상을 방문하려면 많은 도보 이동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4일차: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방문

메트로폴리탄에서 하루 보내기 세계에서 가장 크고 종합적인 미술관 중 하나인 Museum of Art. 고대 유물에서 현대 미술에 이르기까지 이곳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집트의 덴두르 신전과 의상 연구소의 패션 전시회를 꼭 관람하세요.

방문 계획하기

방문을 계획할 때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는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방문을 위한 충분한 시간 예산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200만 점 이상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하루에 모든 것을 다 보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방문을 여러 날로 나누거나 특정 부서 또는 전시회에 집중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Met를 방문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관광 성수기와 주말에는 인파가 몰리므로 주중이나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부 전시회는 시간이 제한되거나 유지 보수를 위해 폐쇄될 수 있으므로 Met 웹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Met 가는 방법

The Metropolitan 미술관은 센트럴 파크 동쪽 가장자리, 5번가와 이스트 80번가 모퉁이에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B선과 C선의 81번가-자연사 박물관 역입니다. M1, M2, M3 및 M4를 포함하여 Met 근처에서 정차하는 여러 버스 노선도 있습니다. 운전을 선호하는 경우 이 지역에 여러 개의 주차장이 있지만 비싼 요금과 제한적인 가용성에 대비해야 합니다.

입장권 및 티켓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입장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하는 대로 지불하세요. 즉, 방문객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 지불하도록 권장되며 성인의 경우 권장 입장료는 $25입니다. 회원과 12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뉴욕 시에 있는 여러 박물관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여러 인기 명소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시티패스나 뉴욕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 볼거리

200만 점 이상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무엇을 볼지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꼭 봐야 할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 The American Wing: 미국 예술품과 공예품을 가장 많이 소장한 곳 중 하나 American Wing은 미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매혹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대의 역사적인 인테리어를 재현한 미국 시대 방이나 미국 최고의 조각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미국 조각 법원을 놓치지 마세요.
  • The 의상 연구소: 세계에서 가장 크고 포괄적인 패션 및 의상 컬렉션 중 하나인 의상 연구소는 패션 애호가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최신 트렌드와 디자이너를 선보이는 연례 전시회를 꼭 확인하세요.
  • 유럽 회화: The Met의 유럽 회화 컬렉션은 최고 수준의 작품을 포함하여 독보적입니다. 렘브란트, 베르메르, 모네를 포함한 모든 시대의 예술가들. 연대순 및 국가별로 정렬된 유럽 회화 갤러리를 확인하여 다양한 시대와 스타일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 The Met Cloisters: For a really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하려면 어퍼 맨해튼의 Fort Tryon Park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분관인 The Met Cloisters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5일차: 하이라인을 따라 첼시마켓를 둘러보세요

하이라인을 걸어보세요. 고가 철로가 공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독특한 공원은 도시의 전망을 제공하고 지역 예술가와 거리 공연자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아트 갤러리와 트렌디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첼시 인근을 둘러보세요.

The High Line: A Park in the Sky

The High Line은 맨해튼의 로어 웨스트 사이드를 따라 달리는 이전 화물 철도 노선에 지어진 고가 공원입니다. 자연, 예술, 건축물이 독특하게 어우러져 아래의 분주한 도시에서 평화로운 탈출을 제공합니다. 이 공원은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의 갠스부르트 스트리트에서 헬스 키친의 34번가까지 이어집니다.

하이라인을 따라 걷다 보면 엄선된 다양한 식물, 꽃, 나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번성하는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또한 공원 전체에 흩어져 있는 아름다운 공공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어 완벽한 사진 배경이 됩니다.

하이 라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도시의 멋진 전망입니다. 높은 곳에서 허드슨 강과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일몰을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다른 관점에서 도시를 보고 도시를 구성하는 독특한 동네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첼시 둘러보기: 문화가 풍부한 동네

High Line에서 시간을 보내고 West Side의 공원과 접해 있는 동네인 Chelsea로 향합니다. 첼시는 수많은 갤러리와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는 활기찬 예술 현장으로 유명합니다.

첼시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중 하나는 예전 나비스코에 자리 잡은 푸드 홀이자 쇼핑 센터인 첼시 마켓입니다. 공장. 여기에는 다양한 음식 판매점, 상점, 심지어 요리 학교도 있습니다. 이곳은 간단한 식사를 하고 탐험을 계속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첼시의 또 다른 문화 핫스팟은 히말라야와 주변 지역의 예술과 문화에 전념하는 루빈 미술관입니다. 그림, 조각, 직물 등을 포함하여 1,000개 이상의 개체 컬렉션을 통해 종종 간과되는 세계의 한 부분에 대한 매혹적인 시선을 제공합니다.

6일: 9/11 기념관 및 박물관 방문

뉴욕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세요. 9/11 기념관 및 박물관. 이 강력한 기념비는 9월 11일 공격의 희생자를 기리고 그날의 사건과 그 여파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여정을 통해 귀하와 귀하의 가족은 뉴욕에서 최고의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시는 제공해야 합니다. 센트럴 파크의 흥겨움부터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문화적 풍요로움까지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될 것입니다.

성찰과 추모의 장소

9/11 기념관은 로어 맨해튼의 이전 세계 무역 센터 부지에 있습니다. 기념관에는 9.11 공격으로 목숨을 잃은 2,977명의 이름으로 둘러싸인 두 개의 큰 물웅덩이가 있습니다. 수영장은 그 운명적인 날에 발생한 비극을 강력하게 상기시켜 주며 방문객이 희생자와 그 가족을 되돌아보고 경의를 표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해를 위한 박물관

추모관 외에도 9/11 추모관 및 박물관에는 9/11 사건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하는 박물관도 있습니다. 박물관에는 공격과 그 여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대화형 전시물, 유물 및 사진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9/11 사건, 최초 대응자들의 용기, 비극에 직면한 미국인들의 회복력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희망과 영감의 장소

9/11 기념관 및 박물관은 성찰과 추모의 장소인 동시에 희망과 영감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 박물관은 다른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최초 대응자들의 용기와 이타심을 강조하는 전시물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국민의 회복력과 공격 이후 나타난 단합의 정신을 강조합니다.

방문 계획

9/11 기념관 및 박물관 방문은 깊은 감정적 경험이므로 사전에 방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념관은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박물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긴 대기 시간을 피하려면 미리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9/11 기념관 및 박물관 방문은 뉴욕을 여행하는 모든 사람에게 꼭 필요한 활동입니다. 이 추모관과 박물관은 9월 11일 사건을 강력하게 상기시키고 사색, 추모, 희망, 영감의 장소를 제공합니다.